BJ창현, 자신도 모르는 사이 본인의 차량이 허위매물로 등록되어 있다..?
상태바
BJ창현, 자신도 모르는 사이 본인의 차량이 허위매물로 등록되어 있다..?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02.03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J창현 자신의 차량이 허위매물로 등록된 것을 발견

BJ 창현의 승용차가 자신도 모르는 사이 중고차 사이트에 허위매물로 올라와있다?

지난 1일 BJ창현의 방송에서 자신의 승용차 사진이 중고차 사이트에 허위매물로 등록되어 있다는 제보를 받았다. 제보를 받은 BJ창현은 직접 사이트를 들어가 자신의 승용차 사진이 맞다며 확인했다. 그런데 차량이 허위매물로 등록된 사이트는 이 곳 만이 아니였다.

BJ창현의 승용차 모델은 아우디R8 스파이더 모델이며 시가 2억 8천 정도이다.

허위매물로 등록되어 있는 BJ창현의 차량. 실제 아우디 R8 스파이더의 가격은 2억8천 가량이다.

그러나 허위매물에 2천 만원 대에 가격이 등록되어 있다.  10배 정도 저렴한 가격이며 당황스러운 BJ 창현은 각각의 허위매물 판매자들에게 전화를 걸어 '실제로 매물이 존재하냐, 구매하고 싶은데 왜 이렇게 저렴하냐, 내가 사겠다, 어디로 가야하느냐' 며 능청스럽게 통화를 했다.

허위매물 판매자들은 '차량이 있으니 걱정하지마라, 사고차량이 아니며 허위매물도 아니다, 결제는 현금이냐 카드냐, 현금으로 하면 네고도 가능하다'며 뻔뻔하게 통화를 했다.

판매자들과 만남을 약속한 뒤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차로 직접 판매자들을 만나러 가겠다며 야외방송을 예고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