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기뉴다, 과거 BJ철구 악성팬 시절 흔적 발견
상태바
BJ기뉴다, 과거 BJ철구 악성팬 시절 흔적 발견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05.16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에서 게임BJ로 활동하고 있는 BJ기뉴다가 한 누리꾼 제보로 인해 과거 BJ철구에게 욕을 하던 악성팬 시절이 탄로났다.

오늘 16일 기뉴다는 자신의 방송에서 "내가 과거에 철구한테 욕했던 팬 시절을 해명하겠다"라며 2013년 날짜로 된 화면 캡처 사진을 띄워줬다.

캡처 사진 속 내용에는 "XX롬아 100개는 별풍도 아니냐 글 지우지 마라 XX련아" 라는 제목의 글이였고 본문에는 "철구님 저 100개 쏜거 어케되냐구요ㅡㅡ 그럼 부종으로 1:1이라도 해주세요"라고 쓰여져 있었다.

기뉴다 말에 의하면 자신이 인기가 없던 시절 2013년도에 철구와 1:1 스타 대결을 하기 위해 별풍선을 쏘고 차례를 기다렸지만 대결해 주지 않아 채팅창에 계속해서 항의했는데 이마저도 무시당했다는 것.

화가 너무 난 나머지 철구 방송국 게시판에 처음엔 좋은 말투로 자신과 글을 썼지만 누군가 글을 고의로 삭제하자 더욱 더 화가 나 욕설을 남겼다는 것.

명확하게 해명했다 생각한 기뉴다는 "이래도 내 잘못이냐?"라고 묻자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은 "완전 악성팬이네 너가 잘못했다", "입장 바꿔서 너 같았으면 바로 블랙리스트 걸어 방송 못 보게 했을 거다",라며 일침을 날렸다.

아프리카TV

계속해서 시청자들에 질책 당하자 기뉴다는 "참회의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방송 블랙리스트를 해지하며 반성의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과거에 욕을 했던 시절과 달리 현재 기뉴다는 철구와 스타크래프트 대결구조를 흥미진진하게 펼쳐 재미를 보여주고 있으며 실제론 돈독한 사이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