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오류나 팬들 앞에서 '자위 생방송'한 해외 인터넷 방송인
상태바
방송 오류나 팬들 앞에서 '자위 생방송'한 해외 인터넷 방송인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05.1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해외에서 트위치 tv를 통해 게임 콘텐츠를 진행하는 한 해외 여성 크리에이터에게 억울한 사고 하나가 일어났었다는 소식이 날아왔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트위치 tv에서 활동하는 해외 여성 게임 크리에이터가 '오류'로 인해 방송이 종료되지 않으면서 감추고 싶을 사생활이 드러난 사진이 화제다.

해당 여성 크리에이터는 게임 'NovaPatra'을 하며 방송을 진행한 뒤 "이쯤에서 방송을 종료하겠다"면서 "모두들 안녕"이라며 방송을 끄고 자리를 떴다. 

그런데 문제는 '오류'로 인해 방송이 '검은 화면'으로 넘어갔다가 다시 켜졌다는 것. 해당 크리에이터는 영문도 모른 채 옷을 갈아입고 다시 컴퓨터 앞에 앉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집에서 편하게 입는 민소매 차림인 것을 보면 완전히 방송이 꺼졌다고 생각한 듯 보인다. 이어 그녀는 '성인 동영상 사이트'로 접속하며, 방송이 켜져 있다면 절대 할 수 없는 행동을 해나가기 시작했다.

그녀는 성인 영상을 틀어놓은 채 손에 침을 묻히고 아래쪽 속옷을 젖혀 움직임을 가하기 시작한 것. 그녀의 행위는 약 10분간 지속됐으며, 중간중간 황홀경에 빠진 듯한 표정을 짓기도 했다.

한편 해당 영상 속 크리에이터의 방송사고는 약 8개월 전에 일어난 것으로 추정되며, 크리에이터의 신상은 알려진 것이 없는 상태다.

진영진 기자 kellyman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