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남순, 강남에서 손꼽히는 럭셔리 하우스 '논현궁' 공개
상태바
BJ남순, 강남에서 손꼽히는 럭셔리 하우스 '논현궁' 공개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5.11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1월부터 4월까지 넉 달 동안 별풍선으로만 약 2억8천만원을 번 남순이 최초로 집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남순은 자신의 크루 '남아공'(남순과 아프리카TV 공주들) 멤버들(도아, 셀리, 지여닝)과 합방을 진행하면서 이번 달(5월) 3일 이사한 '럭셔리 하우스'의 곳곳을 영상으로 보여줬다.

이른바 '논현궁'으로 칭한 남순의 집은 강남구 논현동에 자리해 있으며, 부동산 가격이 비싸기로 유명한 곳이다.

유튜브 'Namsoon 남순'

남순이 직접 보여준 '논현궁'은 내부에 '로비'가 있고 '경비원'도 혼자가 아닌 둘 이상일 정도로 보안에 철저하다. 거기에 더해 로비가 웬만한 5성급 호텔을 방불케 할 정도로 '럭셔리'하다.

무엇보다 집 '내부'가 눈을 사로잡는다. 면적이 얼마인지 쉽게 가늠이 가지 않을 만큼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복도'가 길게 펼쳐져 있었고, 사무실로 쓴다는 방은 옷을 옷걸이에 한가득 채우고 나서도 넉넉히 사무를 볼 수 있을 정도로 넓다.

유튜브 'Namsoon 남순'

이어 공개한 부엌은 '빌트인 냉장고'에 더해 '빌트인 커피머신'까지 있을 정도. 화장실과 '드레스룸'도 충분히 넓어 생활하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이며, 방도 매우 넓어 보인다.

특히 매우 넓은 '방음 스튜디오'가 많은 사람을 놀라게 한다. 울리던 목소리가 안쪽으로 들어가자 '하울링' 없이 안정적인 것이 포인트다.

유튜브 'Namsoon 남순'

팬들은 해당 영상을 보고 '부러움'의 목소리를 내면서도 "그간 남순의 노력을 생각하면 당연한 것"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남순의 '논현궁'은 서울세관 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럭셔리 오피스텔을 표방하는 집 답게 현재 월세는 보증금 1억원에 월580만원, 전세는 12억원~14억원, 매매는 16억원 이상에 거래되고 있다.

유튜브 'Namsoon 남순'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