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인형뽑기방'의 인형 훔치는 여성 검거한 BJ춤추는곰돌 (영상)
상태바
몰래 '인형뽑기방'의 인형 훔치는 여성 검거한 BJ춤추는곰돌 (영상)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7.05.08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댄스'를 콘텐츠로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BJ춤추는곰돌이 '인형뽑기방'에서 인형을 훔치는 여성을 붙잡았다.

지난 1일 춤추는곰돌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춤추는곰돌'에 몰래 인형을 훔쳐간 여성을 직접 검거한 영상을 올렸다.

춤추는곰돌은 평소 홍대에서 공연하는데, 공연을 찾는 관객들에게 나눠줄 인형을 직접 뽑고는 한다. 그래서 이날도 관객들에게 줄 인형을 뽑으러 인형뽑기방으로 갔다.

대략 6개의 인형을 뽑았고, 그중에는 '리락쿠마'도 포함돼 있었다. 그는 가지고 온 자금을 모두 쓰기 위해 더없이 인형뽑기에 열을 올렸는데, 잠시 다른 인형 뽑기에 집중한 사이 '리락쿠마' 인형이 사라져버렸다.

유튜브 '춤추는곰돌'

춤추는곰돌은 옆에서 전화를 하는 채 마는 채 하며 서성거린 여성을 떠올리며 "방금 옆에 있던 여자가 내 인형 훔쳐간 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밖으로 나갔다. 

주변을 샅샅이 뒤진 그는 한 여성을 발견한 뒤 조심스레 다가가 "혹시 제 인형 가져가셨나요?"라고 물었다.

여성은 "아니다"라고 발뺌했으나, 곧바로 여성의 옷 속에서 '리락쿠마' 인형이 발견됐다.

왜 인형을 훔치느냐는 추궁에도 "술을 마셔서 그랬다"고만 할 뿐 반성의 기미는 전혀 보이지 않았다. 결국 경찰에 신고하는데 이르렀고, 여성 일행은 그제서야 "죄송하다"고 사죄했다.

실제 인형뽑기방 CCTV 속에도 해당 여성이 춤추는곰돌의 인형을 훔쳐가는 모습이 잡혔다.

김영호 기자 rladudgh84@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