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중 나타난 사람에 "꼴깞떨지마, 시X"이라 상욕 먹은 BJ
상태바
방송중 나타난 사람에 "꼴깞떨지마, 시X"이라 상욕 먹은 BJ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5.02 14:5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에서 게임 '메이플 스토리'를 콘텐츠로 활동하는 BJ카뎃(손세현)이 방송 중 나타난 '괴한'에게 봉변을 겪었다.

지난 1일 카뎃은 '아프리카 대통령' 철구와 합동방송을 앞두고 인천의 한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하던 중 한 남성에게 "꼴깞 떨지마, 시X"라는 등의 과한 욕설을 들었다.

카뎃은 앞서 메이플 BJ들을 지칭하며 '몇 따리(시청자 수 몇 명) BJ'라고 비하하며 이른바 '어그로'를 끌었다. 이에 더해 철구를 디스하기도 했다.

그러자 메이플 BJ들의 방과 외질혜의 방에는 "카뎃이 너 욕했다"는 등의 채팅이 도배되기 시작했고, 그 수가 엄청 많아져 난장판이 돼버렸다.

아프리카TV

이를 지켜본 한 BJ의 팬이 카뎃이 있는 곳으로 달려가 "꼴깞 떨지마, 시x", "너 시x, 외계인 같이 생겼어", "콜라를 네 얼굴에 붓고 싶은데, 경찰 부르면 시끄러워지니까 참는다", "너 때리고 벌금 받으면 돼"라는 등의 인격 모독을 했다.

카뎃은 화가 난 듯 보였지만 3천명에 가까운 시청자가 지켜보는 것을 의식한 탓인지 연신 "죄송합니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이어 "내가 어그로를 끌어도 아프리카TV 규정이나 법률에 위배되지 않는다면 당신이 이럴 권리가 없다"고 반박하며 사태를 무마했다.

해당 상황을 지켜보던 시청자들은 카뎃에게 '저격'당한 메이플 BJ가 '조폭'을 보낸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지만 사실로 확인된 것은 아직 아무것도 없다.

한편 카뎃은 이날 저녁 9시 철구와 '아프리카 탈퇴'를 걸고 '요구르트 70개' 푸파를 한 뒤 '패배'했다.

유튜브 '철구형 (CHULTUBE)'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이 2017-05-08 23:16:00
이게 기사로 뜨네 ㄷㄷ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