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창현과 공개연애후 이별한 BJ윤마 "따뜻한 봄날에 돌아올게요"
상태바
BJ창현과 공개연애후 이별한 BJ윤마 "따뜻한 봄날에 돌아올게요"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2.02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윤마TV♥'

'공개연애'를 하다 아쉬운 이별을 맞이했던 아프리카TV 4년 차 BJ윤마가 "따뜻한 봄날에 돌아오겠다"며 잠정 휴식을 선언했다.

2일 새벽 윤마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 "사랑하는 팬분들께"라는 공지글을 올렸다.

윤마는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끊이지 않는 '말빨'과 털털한 성격 그리고 재밌는 방송 진행 덕분에 팬이 많다. 또 지난해 11월에는 BJ창현과 '공개연애'를 선언해 화제를 모았는데, 아쉽게도 올해 초 결별하면서 '악플'에 시달렸다.

수많은 악플 속에서도 팬들과의 소통을 처방 약 삼아 방송에 임해왔지만, 윤마는 다른 BJ들과 엮인 루머가 진실인 양 퍼지는 것은 견디기 힘들어 했다. 

윤마는 "주위에 크고 작은 일들이 계속 나를 지치게 한다"면서 "담아왔던 것들을 조금 내려놓고 나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싶다"라는 공지를 올렸다.

이어 "오래 지나지 않아 다시 돌아올 테니, 잊지 말고 기다려달라"고 부탁했다.

혼자 끙끙대며 속앓이를 했을 윤마에게 팬들은 "1년이 지나도 잊지 않겠다", "당장 오늘 저녁에도 윤마의 방송을 기다리며 설렌 마음을 가지고 있겠다"는 등의 반응을 나타내며 윤마가 재충전을 잘할 수 있기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아프리카TV '♥윤마TV♥' / BJ윤마가 자신의 방송국에 직접 올린 공지글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