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결승전, SKT T1 3:0으로 KT 롤스터 이기고 6번째 우승
상태바
'롤챔스' 결승전, SKT T1 3:0으로 KT 롤스터 이기고 6번째 우승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7.04.2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OGN'

국내 최고 인기 게임 구단 SKT T1이 KT 롤스터를 누르고 '2017 롤챔스 스프링 시즌'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2일 인천 부평구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전에서 SKT T1이 KT 롤스터를 3:0으로 '셧아웃'시켰다.

1세트 초반 T1은 경기 운영에서 뒤지는 모습을 보였지만, 전투에서 이득을 챙기며 결국 승리를 챙겼다. 이때 가져간 주도적 분위기를 한 번도 내주지 않은 SKT는 KT를 시종일관 몰아붙였다.

2세트에서는 10킬 이상을 앞서며 경기를 가져갔고, 3세트에서는 최종 킬 스코어 25대 7,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KT를 찍어 눌렀다.

유튜브 'OGN'

이동통신사 라이벌이자 전통의 명가의 대결이라는 점에서 그 어느 때보다 관심이 컸던 이번 결승전의 최종 승자는 SKT가 차지했다.

거기에 더해 SKT는 트위치 TV에서, KT는 아프리카TV에서 '게임 방송'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인터넷 방송 플랫폼 대결전'이기도 했는데, 이 역시 트위치 TV 쪽의 승리로 끝이 났다.

대회 우승을 차지한 SKT는 내달 브라질에서 열리는 '2017 롤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 출전할 자격을 얻었다.

유튜브 'OGN'
김영호 기자 rladudgh84@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