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 '여캠' BJ 둘과 입맞춘(?) 남순 (영상)
상태바
일본인 '여캠' BJ 둘과 입맞춘(?) 남순 (영상)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4.10 16: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 게스트 합동방송'에 1인자라는 BJ남순이 일본인 '여캠' BJ 두 명과 뜨거운(?) 방송을 진행했다.

지난 7일 남순은 일본인 여성 BJ안나·BJ모모코와 함께 합방하며 '토크쇼'와 그리고 '게임'을 하며 '사심'(?)을 채웠다.

남순은 '모모코'와는 몇 번 합방해 친분이 있다고 설명하면서 "두 일본인 BJ가 아프리카TV에서 방송하며 무엇이 좋고, 힘든지 알아보려 한다"고 말했다.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은 육감적인 몸매를 훤히 드러내는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모모코를 보며 "UP"을 외쳤고, 미묘한 눈빛을 지으며 한국인처럼 이야기하는 안나를 보고 놀라움을 금하지 못했다.

유튜브 'Namsoon 남순'

토크쇼를 진행한 뒤 세 BJ는 본격적으로 게임을 했고, "뭔가 야하다"는 시청자들의 반응이 이어졌다.

특히 '입에서 입으로'라는 게임을 할 때는 '부러움' 섞인 질투가 폭발했다. 남순이 얇디얇은 종이를 벗 삼아 모모코·안나와 입을 맞췄기 때문.

심지어 두 여성 BJ의 종아리를 손으로 감싸 쥐며 게임했다는 점에서 "사심 채운다", "일반인 게스트도 초청해라"는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유튜브 'Namsoon 남순'

게임을 끝낸 뒤 모모코와 안나는 일본 전통복장인 기모노로 갈아입고 또 다른 콘텐츠를 선보였으며, 야외방송까지 진행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한편 모모코와 안나는 잦은 노출로 인해 몇 번의 '방송 정지'를 받은 바 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음.... 2017-04-11 22:44:16
남순은 왜 컨텐츠가 맨날 또이또이야 ㅎㅎ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