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염보성·BJ슈기 커플 "우리 사랑 시작했어요"
상태바
BJ염보성·BJ슈기 커플 "우리 사랑 시작했어요"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1.3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결을 끝내고 '진결'을 시작한 염슈기 커플 BJ염보성과 BJ슈기가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에피소드를 모두 공개했다.

지난 27일 아프리카TV BJ 염보서과 슈기는 수많은 시청자가 궁금해한 '러브스토리'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방송에서 시청자가 "지난번 좋은 동료로 남겠다고 한 뒤에 둘이 어떻게 다시 만났냐"고 묻자 슈기는 "그날 방송 이후 염보성의 생각이 더욱 많이 났다. 그래서 비글즈 콘텐츠 핑계를 대면서 더 연락했는데, 염보성이 너무 차갑게 대해 '우리가 서로에 대해 마음이 있었나?'라는 생각까지 들었다"면서 "그러다 술 한잔하며 진지하게 대화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YouTube '염보성 TV'

염보성은 "슈기와 진지하게 전화하면서 눈물 흘리며 이야기하는 모습에서 진심을 봤다"면서 "이후 사적인 만남을 가지며 진지하게 대화한 뒤 다시 한번 슈기에 대해 확신을 느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내가 연애 초보였기 때문에 사람들의 이간질과 여러 가지 방송 상황 때문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했다. 슈기에게 너무 미안하다"라면서 "슈기의 과거는 내게 아무 상관 없고, 과거도 지금도 너무 사랑스럽고 귀여우니 이간질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YouTube '염보성 TV'

염슈기 커플은 둘의 사이를 같은 비글즈 멤버들(BJ철구, BJ창현, BJ세야, BJ용느)도 몰랐다고 이야기하면서 첫 데이트에서 팬들에게 들켰던 이야기를 공개했다. 더불어 염보성이 다른 여자 BJ와 합동방송한 이야기도 함께 전했다.

이들의 합방 마지막 즈음에는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이기광도 염슈기 커플의 팬을 자처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이와 함께 방송을 시청하던 시청자들도 "그 어떤 아프리카TV 커플들보다 더 잘 어울린다", "연애 초보 염보성을 슈기가 잘 봐주기 바란다", "예쁜 사랑 이어가기를"이라는 등의 응원을 보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