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멘탈' 자랑하는 BJ턱형 '빡치게'한 댓글 하나
상태바
'강철멘탈' 자랑하는 BJ턱형 '빡치게'한 댓글 하나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3.3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에서 최고의 '멘탈'로 소문난 BJ턱형이 '악플 읽기' 콘텐츠를 진행하다 멘탈이 나가버렸다.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대한건아턱형'에는 "턱형, 처음 악플 읽어봤다"는 제목의 편집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턱형은 자신 있게 "턱빡이들은 기본적으로 욕을 하지 않아"라면서 "나는 악플이 있다고 해도 '강철멘탈'이라 화가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턱형은 '개더럽게 재미없는 걸 왜 봐 시XX들아, 한심하다'는 악플에 "괜찮아"라며 의연한(?) 모습을 보였고, '턱형, 진짜 X같이 생겼네'라는 악플에도 자신의 뺨을 두 대 치며 "인정한다"며 화를 삭였다.

이어 '생각이 없는 시XX, 길 가다 차에 치여 뒤X', 'X나 노잼' 등의 악플에는 "죽는 건 내가 알아서 죽을 테니 네 인생이나 잘 살아", "그럼 보지 마!"라고 응수하며 '강철멘탈'임을 뽐냈다.

유튜브 '대한건아턱형'

하지만 턱형은 이 댓글을 보고 비명을 지르고 얼굴을 일그러뜨리며 온갖 감정을 쏟아냈다.

'대한민국 진짜 살기 좋아졌네. 저런 것도 돈 잘 벌고 떵떵거리고 살고'라는 악플이 턱형이 멘탈을 갈기갈기 찢어버린 것.

턱형은 "이게 쉬운 일이라고 생각하면 네가 해봐. 콘텐츠가 머리 흔들면 막 떠오르고, 조회수 1백만, 2백만 찍을 거 같냐? 한 콘텐츠가 아니라 여러 가지 콘텐츠로 하는 (나 같은) 잡BJ가 얼마나 힘든지 알아?"라고 소리쳤다.

시간이 약간 지나 차분해진 턱형은 "댓글을 하나하나 다 읽고, 악플을 보면서 고치고 배울 테니 '구독' 좀 눌러달라"고 말하며 해당 콘텐츠를 끝마쳤다.

유튜브 '대한건아턱형'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