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유튜버 망가녀, 코팩 체험으로 혐짤(?) 생성
상태바
인기 유튜버 망가녀, 코팩 체험으로 혐짤(?) 생성
  • 윤서현 기자
  • 승인 2017.03.3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는 유튜버 망가녀가 '피르가즘'(피지를 뽑아낼 때 느끼는 오르가즘과 비슷한 희열) 콘텐츠를 만들려했지만, 실패(?)했다.

지난 25일 망가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유튜버 꽁지녀와 등장해 '코팩 체험기' 영상을 공개했다.

망가녀는 "오늘은 매니악하고 오싹한 영상을 공개하겠다"며 코팩과 현미경 카메라를 꺼내 들었다.

이어 현미경으로 코팩을 하기 전 모공 상태가 어떤지 현미경 카메라로 담아냈다.

피지 천국(?)인 자신들의 코를 확인한 망가녀와 꽁지녀는 피르가즘을 기대하며 모공 스팀 팩을 코 주변에 발랐다.

유튜브 채널 '망가녀 Manganyeo'

꽁지녀는 모공 스팀 팩으로 달아오른 코를 "딸기"라 칭하며 "후끈후끈하다"라고 평했다.

코팩을 붙인 뒤 굳히고, 천천히 떼어내는 모습을 현미경으로 담던 그녀들은 "피지는 안 떼어지고 살점이 뜯어져 나간다"고 불평했다.

실제로 그녀들이 뜯어낸 코 팩은 아주 깔끔한 모습이었고 그녀들의 코에는 피지가 남아있었다.

시원하지 않은 코 팩을 마친 그녀들은 방긋 웃으며 "코 팩보다 현미경 카메라를 추천합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망가녀는 '망가지는 여자, 망가(만화)를 좋아하는 여자'라는 뜻의 닉네임으로 약 60만 명의 구독자 수를 갖고 있으며, 유쾌하고 털털한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다.

유튜브 채널 '망가녀 Manganyeo'
윤서현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