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슈기와 '진결'시작한 BJ염보성이 슈기에 스킨십하며 한 말
상태바
BJ슈기와 '진결'시작한 BJ염보성이 슈기에 스킨십하며 한 말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1.25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ouTube '염보성TV' / BJ슈기에게 가벼운 스킨십을 하고 있는 BJ염보성

BJ염보성이 지난 22일 "BJ슈기와 '진결' 시작합니다"라고 선언한 이후 처음으로 둘이 함께 방송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4일 BJ철구와 함께 '비글즈' 합방을 진행한 염보성은 슈기와 같이 모습을 드러내면서 의미심장한 말 한마디를 내뱉었다.

먼저 입을 연 슈기는 "오늘은 비글즈 콘텐츠고 '염슈기' 방송은 따로 준비하고 있어서 말을 아낄 것"이라면서 "이미지를 소모하지 않기 위해 우리는 팀처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멋쩍은 듯 웃음짓던 염보성은 슈기의 머리를 부드럽게 쓰다듬으며 "오늘은 이거 하고 더는 없어"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염슈기 방송에서는 그보다 더 진한(?) 스킨십을 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

YouTube '염보성TV'

서로에 대한 마음을 숨기 못하던 둘은 비글즈 방송 중간중간 가볍지만, 꿀떨어지는 스킨십을 이어갔다. 서로의 눈이 마주칠 때면 부끄러운 웃음을 짓기도 했다.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은 "둘의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면 내 마음도 설렌다", "내일이라도 당장 염슈기 방송 진행해라", "빨리 모든 진실을 털어놓기를"이라는 등의 반응을 나타내며 두 BJ의 진결을 응원했다.

한편, 일부 시청자들은 BJ염보성·BJ슈기가 비글즈 방송에 집중하는 것을 방해하기도 한다고 지적하며 애정행각을 자제해 달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YouTube '염보성TV'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