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초대된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건억수(?) 만났다
상태바
SNL 초대된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건억수(?) 만났다
  • 윤서현 기자
  • 승인 2017.03.30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령 뷰티(?)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가 tvN 'SNL 코리아9'에게 초대장을 받았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박막례 할머니 (Grandma's diary)'에는 할머니가 'SNL 코리아 9'에 방청객으로 참석해 배우 겸 방송인 '권혁수'를 만난 영상이 게재됐다.

SNL이 박막례 할머니를 초대한 이유는 지난 20일 유튜브에 업로드된 '박막례가 평가하는 에씨엔엘(SNL)' 영상이 화제가 됐기 때문이다.

할머니는 SNL에 등장하는 권혁수를 보고 '건억수'라 칭하며 "'건억수'라서 억수로 재밌다. 여기서 이 사람이 제일 웃기다"고 칭찬했다.

유튜브 채널 '박막례 할머니 (Grandma's diary)' / 'SNL 코리아 9' 페이스북

SNL의 촬영장에 놀러 간 할머니는 프로그램을 방청한 뒤 권혁수를 만나 서로 칭찬을 주고받고 함께 사진도 찍었다.

권혁수는 "제가 제일 웃긴다고 말씀해주셔서 감동받았다. 너무 감사하다"며 할머니에게 머그컵과 젤리를 선물했다.

박막례 할머니는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권혁수가 준 젤리를 먹으며 "역시 권혁수가 제일 재밌더라"는 소감을 남겼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제일 웃긴 남자와 제일 웃긴 여자가 만났다", "둘이 영혼 없이 칭찬하는 것(?) 너무 웃기다", "할머니 행복해 보이셔서 좋다"는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채널 '(Grandma's diary)'
윤서현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