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TV 출신 BJ지여닝이 '과거논란'에도 인기얻는 이유
상태바
팝콘TV 출신 BJ지여닝이 '과거논란'에도 인기얻는 이유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3.29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팝콘TV에서 선정적인 방송을 진행하면서 '과거 논란'을 일으킨 BJ지여닝이 아프리카TV '여캠'의 팬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27일 지여닝은 자신의 실시간 방송에서 '담배꽁초'가 여러 개 들어있는 컵을 고스란히 송출했다.

이를 본 팬들은 "지여닝이 담배 선인장을 가꾸고 있다"는 반응을 보였는데, 여태까지 '여캠'의 모습과는 너무나도 달라 비판이 아닌 "신선하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앞서 지여닝은 "저, 담배 피우는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흡연' 여부에 대해 아주 당차게 이야기한 것. 팝콘TV에서 선정적 방송을 했다는 사실을 가감 없이 인정하고, 흡연한 것을 숨기지 않는 그녀의 모습에 많은 팬이 찬사를 보내고 있다.

그러면서 팬들 사이에서는 "앞으로 계속 지여닝의 팬이 되겠다", "지여닝말고는 다른 여캠 볼일 없을 듯"이라는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여태까지 여러 여캠 BJ들이 앞과 뒤가 너무나도 달라서 팬들이 많이 속이 상했는데, 지여닝의 '거짓' 없이 솔직한 모습에 매료된 것이다.

이에 더해 '소세지견'이라 비하당한 팬들의 상심을 덜어주기 위해 실제로 '소세지'를 씹어 먹는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인기 '여캠' BJ들이 '거짓말 논란'으로 소리소문없이 사라지는 경우가 많은 아프리카TV에서 BJ지여닝이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어 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