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가 사귀자면 어떡할거냐"는 질문에 BJ 김이브가 한 말
상태바
"공유가 사귀자면 어떡할거냐"는 질문에 BJ 김이브가 한 말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1.2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ouTube '김이브님'

아프리카TV를 완전히 떠나 유튜브 스트리밍에 정착한 BJ김이브가 시청자에게 배우 공유에 관한 질문을 받고 '망상'(?)에 빠졌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김이브님'에서 방송된 스트리밍에서 김이브는 공유에 대한 사랑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유튜브 시청자와 소통하던 김이브는 "공유VS김수현 중 누구?"라는 질문을 받고는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공유"를 선택했다. 지금 공유 말고 다른 남자가 눈에 들어오려면 적어도 4주는 지나야 한다는 것이 그 이유.

그뒤 곧바로 한 시청자에게서 "만약 공유가 사귀자고 하면 뭐라고 할거냐?"는 질문에 수줍은 웃음을 드러내며 대답을 시작했다.

김이브는 "예전에는 '절대 안 사귀어. 오빠는 나보다 더 좋은 여자를 만나야 돼. 이게 진짜 빠심이지'라고 생각했었다"라고 말한 뒤 "하지만, 공유가 사귀자고 하잖아? 바로 '오빠, 콜이요~'라고 해야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YouTube '김이브님'

이어 "이것은 '현실'을 깨닫고 진짜 빠심이 발휘된 게 아닌, 진정한 '망상'"이라고 자학(?)하기도 했다.

해당 장면을 본 시청자들은 "언니, 우리 같은 망상을 하고 있어요", "어떻게 공유가 오빠지?", "이동욱이 더 멋있더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 했다.

한편 BJ 김이브는 지난 14일 정들었던 아프리카 TV를 떠나 유튜브 스트리밍에 완전히 정착한 뒤 20일부터 유튜브에서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