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AF 온라인 낚시대회’ 개최
상태바
아프리카TV, ‘AF 온라인 낚시대회’ 개최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8.05.3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아프리카TV >

아프리카TV는 30일 예선전을 시작으로 제3회 ‘레드펄스배 AF 온라인 낚시대회’를 개최한다.

지난해 1회와 2회 총 누적 시청자 수 16만 명 이상을 기록한 낚시 콘텐츠인 AF 온라인 낚시대회는 BJ 추자영철이가 우승을 거머쥐었던 2회에 이어 다섯 달 만에 낚시용품 전문 업체 레드펄스의 후원을 통해 바다 1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아프리카TV는 지난 22일부터 27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아 자격요건을 갖춘 BJ 총 25명을 선정했다.

5인 1조로 30일(수) 첫 예선전을 시작으로 6월 1일, 4일, 6일, 8일 등 다섯 번의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각 조별 1위는 13일 진행되는 결승전에 진출한다.

특히 일반적인 낚시대회와 다르게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온라인으로 참가할 수 있어 장소 제한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어종은 감성돔, 벵어돔, 돌돔, 참돔 등 4대 돔으로 제한되고 낚싯대와 바늘 1개를 이용해 가장 큰 개체를 잡는 최대어 방식으로 대회가 진행된다.

예선 및 결승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2까지 2시간 동안 열리며, 예선전은 낚시대회 참가 BJ 개인 방송국에서 시청이 가능하고, 결승전은 아프리카TV 낚시 공식방송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취미 콘텐츠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낚시 방송 활성화를 위해 AF 온라인 낚시대회를 꾸준히 개최하고 다양한 기획 방송으로 낚시 콘텐츠를 확장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최현진 기자 kikiya9@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