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인기 캐릭터 ‘강림’ 유튜브 라이브로 시청자와 소통 방송 진행
상태바
‘신비아파트’ 인기 캐릭터 ‘강림’ 유튜브 라이브로 시청자와 소통 방송 진행
  • 강인환 기자
  • 승인 2018.05.1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신비아파트, 유튜브 Tooniverse-투니버스 채널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인기 캐릭터 ‘강림’이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 소통 방송을 진행하였다.

지난 1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한 달간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에서 ‘강림’은 실시간으로 시청자들의 댓글을 확인하고, 팬들의 이름을 직접 불러주기도 하며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림 라이브’는 오늘 저녁 8시 방송에서는 팬들의 고민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매주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소통할 계획이다.

CJ E&M에 따르면 “모션 캡쳐 기술과 성우의 실시간 더빙으로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강림’의 라이브 방송이 가능했다.”라고 전했다.

‘강림 라이브’의 첫 방송 동시 접속자 수는 약 5,000명 이상이며 18일 현재 조회 수는 58,600회 이상이다.

유튜브 Tooniverse-투니버스 채널

한편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온라인 라이브 방송 플랫폼을 이용한 시청자들과의 실시간 소통 방송 진행은 ‘강림 라이브’가 국내 최초이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는 주인공이 도깨비 신비를 도와 귀신들의 억울함을 풀어주고 승천시키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강인환 기자 kih843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