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빈 SKT 5G 광고, 보름 만에 유튜브 3000만뷰 돌파
상태바
윤성빈 SKT 5G 광고, 보름 만에 유튜브 3000만뷰 돌파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8.04.05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디스 이즈(This is) 5G’ 캠페인 광고 두 편의 유튜브 조회 수가 4일 기준 3천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20일 영상이 공개된 후, 보름 만의 성과이다. 2개 영상의 합산 조회 수는 3,130만 건 이상이다.

특히, 김연아 · 윤성빈 선수가 함께 출연한 ‘5G 이야기’ 편은 같은 날 조회 수 2,010만 건을 넘어섰다. 역대 SK텔레콤 유튜브 광고 영상 중 최고 성적을 기록 중인 것과 동시에 이 영상은 올해 유튜브에 공개된 국내 기업의 광고 영상 중 처음으로 2,000만 뷰를 넘어선 것이다. 윤성빈 선수가 출연한 ‘스켈레톤’ 편도 1,120만 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SK텔레콤은 “차세대 기술을 스켈레톤과 같은 친숙한 소재와 일상 대화로 쉽게 전달한 것이 캠페인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라고 설명했다.

SK텔레콤 남상일 IMC 그룹장은 “지난 2주간 유튜브에서 ‘SKT 5G’ 키워드 검색량이 약 30배 증가하는 등 이번 캠페인이 5G에 대한 고객들 관심을 크게 높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5G를 보다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쉽고 명료한 방식으로 디스 이즈 5G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

이번 ‘디스 이즈 5G’ 광고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는 방식(Viewer-oriented)으로 제작됐으며 ‘5G 이야기’편에서도 김연아, 윤성빈 선수는 어려운 기술 용어 대신 스켈레톤에 관해 빗대어 대화하며 SK텔레콤 5G 특성인 빠른 속도, 안정성, 보안 등을 전달하였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