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비밀' 이어 '위대한 비밀' 출시한 크리에이터 밴쯔
상태바
'나만의 비밀' 이어 '위대한 비밀' 출시한 크리에이터 밴쯔
  • 강인환 기자
  • 승인 2018.04.1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eodyd188' / 잇포유 '위대한 비밀'

크리에이터 밴쯔(정만수)가 설립한 브랜드 'eat4u'에서 헬리코박터의 증식 억제에 도움을 주는 감초추출물을 사용한 위 건강을 위한 신제품 '위대한 비밀'을 출시했다.

밴쯔는 많은 양의 음식을 먹으며 화제가 된 한국 최초 200만이상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BJ로 작년 3월 건강보조식품회사를 설립해 화제가 되었다.

2013년 아프리카TV에서 개인방송을 시작한 그는 깔끔하고 매너 있는 방송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와중에 많은 양의 음식을 먹고도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비결로 다이어트 건강식품 '나만의 비밀'을 출시했다.

'삶을 균형있게 나눈다'는 슬로건의 잇포유는 처음 선보인 다이어트 건강식품의 후발주자로 위 건강 기능식품인 '위대한 비밀'을 출시했다. 

밴쯔는 위대한 비밀은 글리시진의 함량을 줄여 황산화 활성을 가진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10%이상 함유한 감초추출물을 사용했다고 밝혔다.

잇포유는 식품 안전 관리의 인증(HACCP) 인증과 건강 기능 식품 제조 기능 적용 회사로 지정되었으며 건강한 삶과 식품에 대한 철학을 가지고 크리에이터 밴쯔가 직접 설립해 초기부터 크 이슈가 되었었다. 

인스타그램 'eodyd188'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먹는 인터넷방송인 중 손에 꼽는 밴쯔는 먹방이 끝나면 초콜릿 복근을 유지하기 위해 하루 10시간이 넘는 운동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운동만으로는 자신의 신체를 유지하는 것이 힘들어 직접 건강식품 보조제 사업에 뛰어든 것이다. 

새로이 출시한 '위대한 비밀'은 잇포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강인환 기자 kih843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