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 '한국 먹방' 퍼뜨린 유튜버 한주혜…양념치킨 매력도 알려줘
상태바
독일에 '한국 먹방' 퍼뜨린 유튜버 한주혜…양념치킨 매력도 알려줘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8.03.22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최초의 민영 TV 방송사이자 시청률 선두를 달리고 있는 'RTL 독일'이 한국 '먹방 크리에이터'에게 푹 빠져버려 관심이 모아진다. 

21일 헤럴드경제 인터넷판은 '먹방'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는 유튜버 '유쾌한주혜'(한주혜)가 '독일 RTL'의 대표 프로그램인 'exolsiv'에 출연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주혜는 'expolsiv'의 진행자 앤 사하(Anne Saha)와 함께 라면·양념 치킨 등의 먹방을 선보였다.

독일어는 못하지만 어느 정도의 영어 능력을 가진 한주혜는 영어로 의사소통을 했고, 특유의 쾌활하고 에너지틱한 모습을 보여주며 라면을 먹었다. 

유튜브 '유쾌한주혜'

또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음식인 '치느님'(프라이드치킨 & 양념치킨)을 함께 먹었고, '발골'이라는 단어의 뜻도 알려주며 재미있게 방송을 마쳤다. 

그녀가 출연한 방송은 독일 전역에 방송됐고, 현지에서도 '독특한 먹방' 영상이 주는 재미가 큰 화제를 모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식 먹방 영상이 가진 매력을 외국 시청자에게 각인시킨 것. 

'expolsiv' 관계자는 "한국에 많은 먹방 유튜버가 있었지만, 자신만의 독특한 먹방을 선보이는 한주혜와 촬영하고 싶었다"라면서 독일에서 한국까지 날아온 이유를 설명했다. 

독일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한주혜와 앤 사하의 먹방 영상은 유튜브 채널 '유쾌한주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독일 현지에 방송된 내용 캡처 / 유튜브 '유쾌한주혜'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