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유튜버' 꾹TV,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어린이회원 모집 나서
상태바
'100만 유튜버' 꾹TV,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어린이회원 모집 나서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8.03.0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 유튜버 '꾹TV'가 한국프로야구(KBO) 8회 우승에 빛나는 삼성 라이온즈와 함께 '2018년 어린이회원' 모집에 나섰다.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삼성 라이온즈는 구단 팀스토어에서 어린이회원을 모집하며, 홈구장인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라팍) 팀스토어 매장에서는 홈 시범경기 개막일인 15일 부터 모집한다. 

올해에는 최초로 대구신세계백화점 9층 팀스토어 매장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삼성 라이온즈는 많은 어린이회원을 모집하기 위해 유튜브에서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키즈 유튜버 '꾹TV'와 손을 잡았다. 

유튜브 '꾹TV'

꾹TV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가 124만명에 이르고, 채널 구독자 대다수가 '어린이'여서 큰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 

꾹TV는 삼성 라이온즈 어린이팬만을 위한 영상을 제작하고, 오프라인 팬미팅도 마련한다. 삼성 라이온즈는 어린이회원으로 가입한 아이들에게 '꾹TV 팬미팅 참가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꾹TV의 팬미팅은 5월 6일 일요일로 예정돼 있다. 

삼성 라이온즈는 어린이회원으로 가입한 아이들에게 유니폼, 티셔츠, 헬멧, 야구공, 그리고 어린이 패스포트를 제공한다. 

유튜브 '꾹TV'

새로 디자인된 어린이회원 특별 유니폼이며 티셔츠는 이승엽 은퇴식 때 화제가 됐던 선수 그래피티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했다. 또한 어린이회원 전용 야구공과 헬멧도 제공하는 등 전년도 대비 상품의 구성이 풍부해졌다.

이에 더해 삼성 라이온즈 소속 선수들과 함께하는 어린이날 특별 사인회 등 어린이회원 전용 사인회와 포토타임도 마련할 예정.

좌석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회원 본인에 한해 언제든 자유석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가족할인권(1회 한정 50% 할인, 최대 4매, 4월 20일 모바일 쿠폰 지급)도 받을 수 있다.

가입비는 8만8000원으로 이전보다 부담을 낮췄으며, 모집인원은 선착순 3000명 한정이다. 문의 전화번호는053-780-3312이다.

삼성 라이온즈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