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축구 관련 콘텐츠 제작할 '2018 펀 크리에이터' 모집한다
상태바
FC안양, 축구 관련 콘텐츠 제작할 '2018 펀 크리에이터' 모집한다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8.02.0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안양

시민구단으로서 'K리그 챌린지' 소속 축구단 'FC 안양'이 지역 스포츠 산업 인재 육성을 위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지난 2일 FC 안양은 시민들에게 '콘텐츠' 제작 관련 능력과 스포츠 이벤트 기획 실무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2018 펀 크리에이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펀 크리에이터'는 FC 안양이 마련한, 스포츠 산업 인재 양성이 목적인 구단과 시민의 협력 모델·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발될 풋볼 크리에이터는 오는 3월 활동을 시작으로 2018 시즌 종료 시까지 구단과 관련된 콘텐츠 제작하고 스포츠 이벤트 기획, 브랜드 마케팅, 풋볼 에이전트, 스폰서십 등 축구 관련 분야에 대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받는다. 

축구와 관련한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깊은 사람이라면 좋은 경험을 쌓고, 실무적인 능력을 키우는 기회로 삼으면 좋을 것으로 보인다.

FC 안양 관계자는 "스포츠 관련 분야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시민과 구단의 협력모델인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실제 FC안양의 펀 크리에이터들은 홈 구장에서 경기하는 날이면 어김없이 '야외 이벤트 부스', '전광판 하프타임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2018 펀 크리에이터'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FC안양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FC안양
최현진 기자 kikiya9@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