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안해도 '셀카 어플 필터' 효과 내는 화장법 (영상)
상태바
'보정'안해도 '셀카 어플 필터' 효과 내는 화장법 (영상)
  • 윤서현 기자
  • 승인 2017.03.0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가 ‘자체 뽀샵’ 데일리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지난 달 24일 이사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Risabae 이사배’에 많은 여성이 필수 어플로 손꼽는 ‘셀카 어플 필터' 효과를 내는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맨얼굴의 이사배는 “사진빨도 잘 받고, 봄 느낌도 나는 종합적인 메이크업을 준비했다”며 화장을 시작했다.

먼저 이사배는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위해 브러쉬로 볼 중앙, 이마 가운데 등에 웜 톤의 파운데이션을 찍은 뒤 최대한 얇게 펴 발랐다.

그 다음 크림 타입의 하이라이터를 눈 밑 광대, 이마 중앙, 입가 양쪽 그리고 턱에 얹은 후 컨실러로 뾰루지와 잡티를 커버하고, 광대와 턱에 크림 타입의 쉐딩을 더해 입체감을 살렸다.

이어 파우더를 브러쉬에 묻혀 콧대 중앙과 광대를 제외한 얼굴 전반을 쓸어 포토샵의 ‘블러 효과’를 준 듯 뽀송뽀송한 피부를 연출했다.

전반적으로 유분을 잡은 이사배는 “사진을 찍을 때는 조명 때문에 쉐딩이 날아갈 수 있어서 좀 더 깊게 쉐딩을 줘도 된다”며 파우더 타입의 쉐딩을 덧칠했다.

그뒤 가장자리를 제외한 얼굴 전반에 핑크빛 블러셔를 가볍게 발라 피부에 화사함을 높였다.

눈썹은 일반적인 일자눈썹보다 꼬리를 완만하게 내려 그린 뒤, 눈썹 마스카라로 결을 살렸다.

이후 은은한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사용하고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었다.

다음으로 입술에 컨실러를 아주 가볍게 얹은 후, 형광빛이 도는 매트 립스틱으로 입술 색을 선명하게 했다.

이사배는 미용렌즈를 착용해 눈동자를 좀 더 또렷하게 만든 뒤, 핑크빛 블러셔로 볼 중앙을 은은하게 붉히고 메이크업을 마쳤다.

한편 이사배가 공개한 사진 잘 받는 메이크업 비법과 사진 촬영 시의 메이크업 주의 사항 등은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서현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