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가슴'(?) 위에 캔콜라 놓고 마시는 '여캠' BJ엣지(영상)
상태바
'왕가슴'(?) 위에 캔콜라 놓고 마시는 '여캠' BJ엣지(영상)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02.2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갑자기 커진 가슴을 이용해 콜라를 마시고 있는 BJ엣지

BJ엣지가 지난 방송에서 큰 가슴을 이용해 콜라를 먹는 비법을 공개한 영상이 뒤늦게 화제다.

아프리카 인기 여자 BJ엣지가 방송에서 얼굴을 닦던 휴지를 떨어뜨리자 가슴에 안착했고 뒤이어 캔 콜라를 가슴에 얹어 의기양양한 표정으로 "내가 이 정도다"라고 자부심을 보였다.

평소와 다른 사이즈의 가슴이 부자연스러운 모습이지만 당당하게 자신의 가슴 사이즈를 자부하며 계속해서 "난 가슴이 무시무사히니까 손 없이도 빨대만 있으면 콜라를 가슴에 얹어 먹을 수 있다"고 했다.

휴지를 떨어뜨리자 BJ엣지의 큰 가슴에 안착하는 장면

"나는 달리기를 하면 얼굴에 멍이 든다(가슴이 출렁거려 얼굴을 때릴 정도를 뜻함)"는 의미심장한 멘트를 하다 갑자기 "여러분 티나요?"라고 되물으며 옆으로 돌아 자신의 라인을 보여줬다. BJ엣지의 가슴이 너무 커 보여 비현실적으로 보이기까지 했다. 이때까지만 해도 영상을 본 사람들은 수술을 했구나 싶었겠지만 방송을 보던 시청자는 "엣지님 저 찜질방 왔는데 수건 2개만 주세요"라고 하자 천연덕스럽게 가슴 쪽에 손을 넣어 수건을 꺼냈다.

갑자기 커진 가슴이 알고 보니 수건때문인것을 보여주는 BJ엣지

알고 보니 이 부자연스러운 가슴은 바로 수건을 넣었던 것. 비밀을 공개하며 수건이 하나 밖에 없다며 미소를 보였다. 이 영상을 본 사람들은 "솔직하고 내숭이 없어 매력적이다","다른 BJ보다 훨씬 인간적"이라는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