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턱형 호화 결혼, 식대만 '1천만원'
상태바
BJ턱형 호화 결혼, 식대만 '1천만원'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02.2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J턱형은 오는 5월 송도의 고급 호텔에서 결혼 예정이다.

어제 26일 방송에서 BJ턱형과 그의 여자친구 BJ소진과 함께 고가의 호텔 예식장을 예약해 화제다.

BJ턱형의 방송에 자주 보이는 여자친구 BJ소진. 그들은 두 달 전 방송에서 상견례를 했고 양가 부모님에게 결혼을 허락 받았다는 소식과 함께, 분양 받은 새 아파트에 들어가기 전 임시로 1년 간 같이 동거 할 예정이라 말했다.

유튜브와 아프리카 영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소진과 결혼을 하겠다 밝힌 이들은 올 해 결혼식을 위해 식장을 알아보러 야외방송을 나갔다. 예약하기 전 식을 올리게 결혼식장의 여러 홀을 보여줬다. 한 눈에 봐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동그란 원형 테이블의 좌석, 고가의 꽃 장식이였다.

BJ턱형이 예약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결혼식장

즐겁게 홀을 둘러보며 "턱빡(팬 애칭)이 20명 불러야겠다"는 말을 하며 자신의 팬들을 결혼식장에 초대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BJ소진은 "BJ는 부르지 말자"는 얘기도 했다. 

드레스와 관련된 예식장 패키지를 이용하는 조건으로 식대 인당 4만4천원, 홀 이용료 100만원에200명 이용 계산으로 식대만 천 만원 가까이 된다. 그 외에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사진 촬영, 주례사, 청첩장, 등 별도 비용이 들어가 대략 3~4천 만원 가까이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고가의 결혼식장을 예약하고 난 뒤 혼자만의 독백을 가지는 BJ턱형

예약을 진행하면서 식대 이외에 번외로 들어갈 비용 이야기에 BJ턱형은 "아우디 팔아서 결혼식하고 국산차 사야겠다"고 장난을 치자 이에 BJ소진은 "내 차 모닝 타고 다니자"라고 받아쳤다.

이 둘의 결혼식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센트럴파크 호텔에서 5월 6일 오전 11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