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먹고 욕잘해 '방송정지' 잘되는 BJ지코 '아빠'된다
상태바
술먹고 욕잘해 '방송정지' 잘되는 BJ지코 '아빠'된다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2.2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BJ들 가운데 '방송정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BJ커맨더지코(지코)가 '아빠'가 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4일 지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맨더지코 ZICO TV'에 "현재 미소(지코의 여자친구)가 임신 8주째다"라면서 곧 아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코는 "미소가 많이 힘들어하는데, 완벽하게 잘해줄 수 없어 미안하다"라면서 "(지난날을) 많이 반성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한 작은 신발에 뽀뽀하며 "많이 축하해주면 좋겠다"라면서 "앞으로 한방이(태명)와 미소를 위해 열심히 살겠다"고 부끄러운 듯 말했다.

유튜브 '커맨더지코 ZICO TV'

전에 없는 수줍은 지코의 태도와 말투, 그리고 결연한 자세에 팬들은 매우 놀라는 눈치였다. 그간 지코가 잘못을 해도 반성 없는 태도로 일관해왔다는 점을 고려하면 아주 180도 달라진 태도이기 때문.

이에 팬들은 "미소와 행복하게 살아라", "과거를 이제라도 진심으로 반성하고, 앞으로 잘하자", "한방이도 건강하길"이라는 등의 반응을 나타내며 지코를 응원했다.

한편 지코는 아프리카TV에서 '게임'과 '먹방', '술먹방', '토크쇼', '합동방송' 등을 진행하며 갖가지 문제를 일으켜 '지상파 방송사 뉴스'에도 나오는 등 방송 정지를 수차례 받은 바 있다.

유튜브 '커맨더지코 ZICO TV'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