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로드 투 지스타’ 배틀그라운드 선발전 개최, “지스타로 가는 마지막 탑승권”
상태바
트위치 ‘로드 투 지스타’ 배틀그라운드 선발전 개최, “지스타로 가는 마지막 탑승권”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10.30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치

국내에서 가장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브루홀의 FPS게임 ‘배틀그라운드’.

인기가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다음 17일 부산에서 열리는 2017 G-Star ‘배틀그라운드 아시아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앞두고 트위치가 마지막 참가권을 걸고 대회를 개최한다.

트위치에서 열리는 ‘로드 투 지스타’는 이미 1회차 예선을 통해 선발된 1팀을 선발했고 이어 2회차를 인벤 방송국 주관으로 신촌에 위치한 ‘VRIZ PC CAFE'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10월 30일부터 11월 5일까지이며 참가 팀 레이팅을 합산해 상위 20팀을 가려낸 뒤 총 4라운드를 진행 후 포인트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인벤 방송국의 트위치 공식 채널에서 11월 9일 오후 6시부터 생중계 되며 스트리머 ‘똘똘똘이(정태준)’가 현장 리포터로 이번 대회 현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로드 투 지스타 중계를 맡은 인벤 방송국의 김영일 캐스터, 빈본 해설위원과 함께 대한민국 사격계의 전설이다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진종오 선수가 특별 해설위원으로 합류하게 되었다.

진종오 선수는 평소 배틀그라운드를 즐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자신의 SNS에 배틀그라운드 1등 인증샷을 게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대회 참가는 이곳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대회는 www.twitch.tv/teaminven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