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유튜버와 콜라보레이션 해 제품 내놓은 '아모레퍼시픽'
상태바
뷰티 유튜버와 콜라보레이션 해 제품 내놓은 '아모레퍼시픽'
  • 최현진 기자
  • 승인 2017.10.2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은 박민정, 오른쪽은 홀리 / 박민정 인스타그램, 홀리 인스타그램

유튜브 영상을 보는 여성들이 가장 많이 보는 분야는 어디일까.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영상의 조회수와 채널 구독자수를 살펴보면 분명 '뷰티'라고 봐도 무방하다.

이런 까닭에 뷰티 크리에이터의 인기는 최고를 달리고 있고, 영상을 보는 여성들은 그들에게 '무한신뢰'를 보낸다.

이에 발맞춰 여러 뷰티 브랜드는 뷰티 크리에이터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을 세상에 내놓고 있다.

25일 글로벌 화장품 기업 '아모레퍼시픽'은 자회사 '에뛰드 하우스'와 '한율'을 통해 뷰티 크리에이터와 손잡고 뷰티 제품을 내놓았다고 발표했다.

'에뛰드 하우스'는 유튜브에서 23만명의 구독자를 가준 '홀리'(이주영)의 소셜마켓을 통해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를 단독 론칭 및 특별 한정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홀리'는 뛰어난 색조 메이크업 스킬을 가진 전문가로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색조 메이크업 튜토리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유튜브 '홀리'

퍼스널 컬러 멀티 팔레트는 피부타입에 따른 2가지 색상군(쿨톤, 웜톤)으로 구분되고, 아이섀도 8컬러, 블러셔 2컬러, 립스틱 1개로 구성돼 팔레트 단 하나만으로도 개인 피부에 맞는 완벽한 색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별히 '홀리 소셜마켓' 단독 선 런칭 기념으로 오늘과 내일(26일, 27일) 양일간 2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한율'은 유튜브 채널 구독자 18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박민정과 함께 '한율 자연을 닮은 비누 쌀'을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 론칭했다.

'박민정'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데일리 메이크업 및 스킨케어 관련 뷰티 팁을 전달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아리따움 홈페이지

한율이 박민정과 함께 출시한 '한율 자연을 닮은 비누 쌀'은 시중에서는 구입할 수 없는 신제품이며,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보습라인인 해당 제품을 구매할 시 '한율 쌀 진액 8일 보습 키트', '한율 자연을 닮은 쌀 시트 마스크' 2매가 담긴 집중 보습 패키지 세트로 제공된다.

이 제품은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오늘과 내일(25일, 26일)만 구매할 수 있다. 일반 비누에 비해 제조가 어렵고 하루 생산 수량이 일반 비누 1/10 수준이라 추가 생산까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

해당 소식이 알려지자 홀리와 박민정의 팬들은 "영상만 봐도 좋은데, 이런 좋은 기회까지 줘서 정말 좋다". "언니 믿고 이 제품 살게요", "언니가 추천하는 제품은 모두 사요"라는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최현진 기자 kikiya9@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