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방송 LG유플러스 비디오포털서 볼 수 있다
상태바
아프리카TV BJ 방송 LG유플러스 비디오포털서 볼 수 있다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10.2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LG유플러스>

인터넷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의 실시간 방송을 앞으로 LG유플러스의 모바일 TV서비스 'U+ 비디오포털'에서 즐길 수 있다.

지난 24일 LG유플러스는 "U+ 비디오포털'에서 '아프리카TV' BJ들의 실시간 방송을 제공한다"라고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U+ 비디오포털' 메인 화면에 '아프리카TV' 메뉴를 신설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현재 가장 시청자가 많은 방송을 볼 수 있도록 했고, 가장 반응이 좋았던 영상도 제공한다.

국내 스마트폰 시장점유율 약 20%를 차지하며 약 1천3백만명의 잠재 고객이 있는 LG유플러스와 아프리카TV가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LG유플러스는 아프리카TV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아프리카TV와 공동으로 인기BJ 180명이 참여하는 인기게임 '플레이어언노운스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 이벤트 매치를 25일 오후 3시에 개최한다.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이벤트는 'U+ 비디오포털'과 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프리카TV에서 최고의 인기를 달리는 BJ최고다윽박(김명준) / <사진 - 김유리 기자>

이에 더해 게임 시청 중 명장면을 LG유플러스 페이스북에 올리는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한 경품도 제공된다. 

세계적인 인기게임 배틀그라운드와 국내 최대 인터넷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의 팬들이 다수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LG유플러스 구태형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20·30세대에게 많은 호응을 얻는 BJ의 실시간 방송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라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지속 발굴해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U+ 비디오포털'은 120여개 실시간 채널과 영화, 해외드라마시리즈, 애니메이션 등 콘텐츠를 제공하는 모바일TV이며, 아프리카TV는 게임, 먹방, 보이는라디오, 여행. 역사, 시사 등 다양한 분야를 실시간으로 방송하며 시청자와 소통하는 인터넷방송 플랫폼이다.

진영진 기자 kellyman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