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양띵'·'악어'와 콜라보한 '815콜라' 세븐일레븐서 '반값'
상태바
유튜버 '양띵'·'악어'와 콜라보한 '815콜라' 세븐일레븐서 '반값'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09.1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은 양띵, 오른쪽은 악어 / 양띵, 악어 인스타그램

웅진식품이 100만 구독자를 훌쩍 넘기고 '초통령'이라 불리는 유튜버 '양띵'(양지영)과 '악어'(진동민)와 콜라보레이션한 콜라를 세븐일레븐에서 '반값'에 판매한다.

12일 웅진식품은 오늘(12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세븐일레븐에서 특정한 제품을 구입할 경우 '815 레드콜라'와 '815 옐로우콜라' 가격을 5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웅진식품의 '815 레드콜라'와 '815 옐로우콜라'는 각각 유튜버 '양띵'(양지영)과 '악어'(진동민)와 콜라보레이션을 해 선보인 음료다.

레드콜라는 체리향을 진하게 가미한 맛을 지니고 있으며, 양띵의 캐릭터가 콜라 캔 겉면에 그려져 있다. 옐로우콜라는 레몬향이 가미돼 있고, 겉면에는 마찬가지로 악어의 캐릭터가 새겨져 있다. 

양띵과 악어의 캐릭터가 새겨진 815 콜라 / 트레져헌터 인스타그램

두 유튜버는 초등학생과 중학생 사이에서 인기가 엄청난 게임 '마인크래프트'를 콘텐츠로 방송하는 유튜버이자 트위치 스트리머다. 특히 초등학생들 사이에서는 '초통령'이라 불릴 만큼 엄청난 인기를 자랑한다.

웅진식품은 이번 세븐일레븐 50% 할인 프로모션과 두 유튜버와 콜라보레이션한 캐릭터 콜라를 통해 핵심 타겟층과 가까워지고, 인지도를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콜라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캐릭터를 보고 눈으로 즐기고, 체리맛과 레몬맛을 통해 콜라를 마시는 또 다른 즐거움을 경험하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진영진 기자 kellyman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