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위해 '더비 슈즈' 제작 참여한 주우재(영상)
상태바
구독자 위해 '더비 슈즈' 제작 참여한 주우재(영상)
  • 김남헌 기자
  • 승인 2021.12.08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오늘의 주우재' 채널
유튜브 '오늘의 주우재' 채널

주우재가 유튜브 구독자들을 위해 더비 슈즈를 직접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7일 주우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하나로 다 되는 더비슈즈 제작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주우재는 “지난 제작기 이후 가장 많은 댓글은 여자를 위한 사이즈가 없냐는 말이었다. 이번엔 여성 사이즈를 염두하고 제작했다”며 여성 사이즈까지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신어 본 브랜드 중에서 가격도 저렴하면서 고급스러움도 잃지 않고 착용감은 제일 좋은 로맨틱무브라는 브랜드와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주우재는 “워낙 더비슈즈를 좋아해 명품 브랜드 더비슈즈부터 초저가 브랜드까지 다 신어봤는데 뭉툭하고 무게감이 있거나 직장인분들이 많이 신는 포멀한 디자인, 아예 벌키한 디자인으로 나눠져 있는데 하나로 커버할 수 있는 것으로 만들려고 한다”며 신발 제작에 진지함을 드러냈다. 

그가 더비 슈즈를 제작한 이유는 대주주(구독자 애칭)들이 저렴하게 신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가 컸다.

공장에 방문해 2차 샘플을 보면서도 주우재는 높이, 넓이, 끈 등 구체적으로 피드백을 했다. 

거기다 여성들도 소화할 수 있도록 색상의 폭까지 넓혔고 가장 중요한 합리적인 가격까지 확답을 받아낸 주우재. 

판매될 더비 슈즈의 가격은 11만 9천원이며 블랙, 브라운, 아이보리 스웨이드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끝으로 주우재는 “예뻐요. 잘 만든 것 같아”라며 스스로 자찬하며 구두를 강조하는 말을 남겼다.

김남헌 기자 knh3298@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