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운하네vs너무하네” 남친 스킨십 진도로 친모와 대립한 개그우먼 장윤희 “그게 왜 궁금해?”
상태바
“서운하네vs너무하네” 남친 스킨십 진도로 친모와 대립한 개그우먼 장윤희 “그게 왜 궁금해?”
  • 조영민 기자
  • 승인 2022.03.24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미자네 주막' 채널
유튜브 '미자네 주막' 채널

결혼을 앞둔 개그우먼 장윤희가 어머니이자 배우인 전성애와 스킨십 주제로 의견이 대립되고 있다.

지난 24일 장윤희의 유튜브 ‘미자네 주막’ 채널에는 ‘엄마.. 예비남편과의 첫키스를 왜 궁금해하는데? (ft.아빠랑 첫키스는 왜 말해)’ 영상이 게재됐다.

모녀는 술먹방을 하던 중 사생활을 주제로 다투기 시작했다.

이때 장윤희는 “어디까지 얘기해야 하냐? 첫키스 어디서 했냐는데 제가 어디까지 대답해야 해요 여러분들?”이라며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이어 “엄마 친구분 딸이 그걸 공유한다고 왜 내가 공유해야 돼? 술 한잔 하면서 엄마가 딸 보내는 게 서운하니까 이것 저것 다 대답해드리는데 어디까지 대답해야 하는 지 모르겠다”며 진지하게 말했다.

당황한 전성애는 “한번 딱 그렇게 했다”고 하자 장윤희는 “그때 아빠가 엄청 화냈다. 물어볼 게 따로 있지, 당신 첫키스 생각나냐고 하면서 그래서 어디서 했어요?”라며 오히려 역으로 질문을 했다.

그러면서 “댓글로 남겨달라. 첫키스 장소, 첫키스 언제 했냐를 궁금해하는 엄마가 이상한 건지, 대답하기 꺼려하는 딸이 이상한 건지”라며 구독자들에게 의견을 요구했다.

장윤희는 영상 아래에 “어머니와 토론 보셨죠? 얘기 중인데 여러분드르이 의견이 궁금해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구독자들은 “실제 거리낌없이 엄마에게 진도를 말했다”, “초 4학년 딸 키우는데 나중에 남친생기면 물어볼거같은데요”, “시시콜콜 이런저런 이야기 공유하는것 좋아요”라며 전성애의 입장을 이해한다는 댓글을 과반수 남겼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