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월만에 나타나 깜짝 결혼 발표한 여캠, 열혈팬들 반응은?
상태바
8개월만에 나타나 깜짝 결혼 발표한 여캠, 열혈팬들 반응은?
  • 김남헌 기자
  • 승인 2022.01.2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장기 휴방을 선언했던 한 여캠이 결혼 소식으로 근황을 전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3일 아프리카TV BJ BB안나는 자신의 방송국 게시판에 “장기적으로 쉬겠다고 말한 뒤 글 한번 적지 못해 죄송한 마음도 크고 마음이 무겁다”며 입을 열었다.

그녀는 “이래저래 방송하면서 배그만 해오다 보니 계속 반복되는 방송에 고민을 하게 되고 방송에 대한 의욕도 많이 저조해지면서 방송을 쉬게 됐다”고 밝혔다.

방송을 쉬는 동안 교제 중이던 남자친구와 결혼하게 됐다는 BB안나는 “결혼얘기 나온 지는 작년 7월 여름쯤 이었는데 남자친구 유무를 알리지 않은 터라, 어떻게 말씀 드려야 하나 고민하다 이제서야 용기 내어 말씀 드린다”며 남자친구 존재와 결혼을 동시에 고백했다.

그녀는 “언제 올지 모르겠다고 쉬겠다고 말하던 날 어느 시청자분이 결혼 빌드냐고 했던 채팅이 머릿속에 계속 생각난다. 결혼때문에 방송을 쉬게 된 건 아니라는 점 말씀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도 BB안나에게 많은 별풍선을 후원했던 열혈팬들은 소식을 환영하는 분위기다.

팬들은 “결혼 축하해 못 갈 거 같았는데 진짜로 가네”, “축하한다. 방송은 이제 그만할 생각이냐?
지오디 육아일기 맹키로 육아방송으로 복귀하던가”, “딱 적당한 시기에 좋은 소식이 들려와서 다행이구만 결혼 축하해~ 행복한 소식만 가득하길!”라는 댓글을 남겼다.

 

김남헌 기자 knh3298@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