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7 출신 유튜버, '나는솔로' 영철에게 보낸 경고의 메시지
상태바
707 출신 유튜버, '나는솔로' 영철에게 보낸 경고의 메시지
  • 조영민 기자
  • 승인 2021.12.2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버 깡레이더가 나는솔로 출연자 영철이 자신을 언급한 것에 대해 불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유튜브 ‘깡레이더’ 채널에는 ‘나는 솔로 영철 솔직한 너의 마음^^’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깡레이더는 “나는솔로 영철을 아느냐고 연락을 엄청 받았다. 알고보니 이분 인스타그램에 제 이야기가 나왔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처음에 기분이 좀 안 좋았었다. 인스타그램에 매일 와서 반말하고 잘 아는 듯 얘기해 기분이 나빴다. 나중엔 프로그램 출연 소식을 얘기하길래 한번 봤다. 얼굴은 처음 뵙고 707에 이런 선배님이 계시다는 걸 처음 알았다”고 덧붙였다.

깡레이더는 ‘나는 SOLO(나는 솔로)’ 시청 후기를 설명하다가 “상대방 여성분께서 힘을 내셨으면 좋겠다. 너무 불안해하시니까 힘을 드리고 싶다”며 대뜸 응원의 말을 건넸다.

그러면서 “그냥 돌을 던질 수 있지만 그 돌을 맞는 개구리는 힘들어할 수 있다. 역으로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고 여성분에 대해 존중해 주셨으면 좋겠다. 저에게 관심과 댓글을 감사한데 도가 지나친 그런 댓글은 삼가해 달라”며 강조했다.

특히 “부대에 대한 이미지는 깎지 마시고 정확한 행동을 하셨으면 좋겠고 생각하고 발언하셨으면 좋겠다. 영철님 한 분 때문에 707 이미지가 깎이면 안 된다. 부사관에 대해 이미지가 안 좋아졌다. 부사관들 다 이러지 않는다”고 영철에게 경고의 말을 남겼다. 

앞서 ‘나는 SOLO(나는 솔로)’ 4기 출연자 영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명인과 특전사 출신 유튜버들에게 메시지를 남긴 글을 게재한 바 있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