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그만..." 남자 BJ와 몰래 게임 즐겼다는 루머에 유혜디가 공개한 사진
상태바
"제발 그만..." 남자 BJ와 몰래 게임 즐겼다는 루머에 유혜디가 공개한 사진
  • 김남헌 기자
  • 승인 2021.12.2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J 유혜디가 남자 BJ와 커플 아이디를 맞추고 시청자 몰래 게임을 즐겨왔다는 루머를 해명했다.

지난 21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유혜디 장기휴방 사유’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유혜디와 듀오로 게임해 이슈가 됐던 미스틱 선수 아이디는 ‘진철수아빠’다. 혹시나 하고 롤(리그오브레전드), 롤체(롤토체스) 전전을 검색해봤다”며 롤 프로게이머 미스틱 선수의 게임전적을 캡처로 첨부했다.

그러면서 “이틀전부터 꾸준히 듀오, 불과 3시간전까지 듀오를 하는 아이디가 포착됐다. 누군지 확인해봤다”며 미스틱 선수와 2인으로 게임을 즐겼던 아이디를 지목했다.

글쓴이는 해당 아이디가 롤에서 사용하는 주 챔피언들이 유혜디가 사용하는 챔피언과 겹친다고 얘기하면서 “유혜디가 몰래 숨겨놓은 비밀계정이라고 봐도 무방하다”고 주장했다. 

또 “3월 장기 휴방때는 BJ 만기퇴소, 12월 장기 휴방은 미스틱”이라며 “남자랑 즐기려고 장기 휴방하는 유혜디. 팬들을 호구로 보는 유혜디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얼마나 멍청하면 뒷듀오하다 비밀계정까지 걸리냐?”며 BJ 만기퇴소와도 문제가 있었다는 식으로 주장했다.

해당 글에 많은 댓글들이 달리자 유혜디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 게시판에 “그만 좀 하셨으면 좋겠다. 정신적으로, 심적으로 많이 힘들다”는 글을 게재했다.

글과 함께 첨부된 사진에는 유혜디의 명의로 추정되는 롤 계정 목록이 있었다.

글쓴이가 주장했던 아이디는 유혜디가 공개한 아이디 목록에 없었다. 
 

김남헌 기자 knh3298@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