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 '지은탁' 닮은(?) 여BJ에 '별풍선' 날린 BJ철구
상태바
도깨비 '지은탁' 닮은(?) 여BJ에 '별풍선' 날린 BJ철구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2.16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대통령' BJ철구가 마치 드라마 '도깨비'의 지은탁을 연상케 하는 신입 여BJ를 보고 흥겹게 '별풍선'을 날렸다.

지난 14일 철구는 자신의 실시간 방송을 종료하기 전 시청자들의 요청을 받아 '신입 여BJ 탐방' 시간을 가졌다.

시청자들이 추천한 BJ니들여동생 방송으로 찾아간 철구는 보자마자 "귀엽다"고 칭찬했으며, 먼저 별풍선 100개를 날려 팬가입을 했다.

철구는 '니들여동생'에게 "요즘 핫한 신인이 있다고 해서 찾아왔다"면서 "혹시 춤이나 잘하는 것 있으면 보여주세요"라고 말했다. 니들여동생은 "리액션을 잘하니, 그것을 보여드리겠다"면서 자리에서 일어났다.

유튜브 '철튜브 (CHULTUBE)' / 아프리카TV 신입 BJ니들여동생

노래에 맞춰 경쾌하게 춤추고 표정을 일그러뜨리며 망가지는 '니들여동생'을 보고 즐거워한 철구는 "(도깨비) 지은탁 닮았다"며 좋아했다. 철구의 표정은 그간 방송에서 거의 나타나지 않았을 정도로 '좋아 죽는' 표정이었다.

'니들여동생'은 "지은탁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듣는다"면서 "지은탁 리액션을 보여주겠다"고 화답했다. 곧바로 드라마 '도깨비'의 한 장면을 따라하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춤을 보고 즐거웠던 철구는 다시 한번 별풍선 100개를 보냈는데, 방송을 나가기 전 173개를 다시 한번 날렸다. 니들여동생은 "저도 철구님 방에 들어가 화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튜브 '철튜브 (CHULTUBE)'
유튜브 '철튜브 (CHULTUBE)'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