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철구 악성 팬덤에 또 '악플 테러' 당한 여캠
상태바
BJ 철구 악성 팬덤에 또 '악플 테러' 당한 여캠
  • 조영민 기자
  • 승인 2021.11.24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BJ 철구 방송에 출연한 이후 악플에 시달리는 BJ가 있다.

BJ 다누리는 지난 23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에서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철구 방송에 출연하고 돌아온 다누리는 “안 좋은 댓글이 달려 걱정하시는 분들 계시던데 저는 괜찮다”며 악플에 대해 입을 열었다.

다누리 유튜브 채널에는 “그런 식으로 나올 거면 방송에 참여하면 안됐지 철구 팬들이 우숩냐?”, “하꼬(인기없는 BJ)가 철구를 무시하네 배그판으로 떠나라”, “철구가지고 장난치면 좋냐?”며 철구 방송 출연 이후 무수한 악플이 달렸다. 

이에 다누리는 “BJ 팬 아닌 거 안다.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철구님 팬들 응원 댓글이 엄청 많았다”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철구 방송에 출연해 악플 테러를 당한 BJ는 또 있었다. 

앞서 BJ 여빈은 한 시청자로부터 “개못된년 철구가 뱀눈 조심하라고 했더니 네가 어떻게 웃참할 수 있냐? 먼저 봉준이가 손 내밀어준 것도 까마득하게 잊어버리고 어떻게 네가 그 자리에서 철구 눈치 보며 웃참할 수 있냐, 은혜를 모르고 그 자리에서 조리돌림 하는 너의 방송태도 역겹다”라는 메시지를 받았다고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여빈은 “대충 예상은 했지만 본인은 세상 그 누구보다 방송에 진심인 것 같은 행동을 하면서 정작 방송하는 사람의 마인드를 탓하는 내로남불, 무논리를 주장하는 익명의 시청자님 정신 좀 차리세요 제발 좀”이라며 분노를 드러냈다.

이러한 악성 팬덤들로 인해 엉뚱한 BJ가 피해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커뮤니티에 전해지자 철구 팬들은 다누리 유튜브 영상에 자신들이 대신 사과를 전하며 "철구 방송에 나와줘서 감사하고 고맙다. 잘되길 바란다"는 수백개의 댓글을 남겼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