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에 출연했던 '여사친'과 혼전임신한 유튜버 "죄송합니다"
상태바
유튜브에 출연했던 '여사친'과 혼전임신한 유튜버 "죄송합니다"
  • 장도영 기자
  • 승인 2021.11.1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도도짱' 채널
유튜브 '도도짱' 채널

한 유튜버가 자신의 유튜브에 출연해 인기가 많았던 ‘여사친’과 혼전임신 소식을 전했다.

지난 11일 유튜브 ‘도도짱’ 채널에는 ‘사과드립니다. 여러분께 드릴말씀이 있습니다’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도도짱 유튜브 채널 주인인 이강현과 ‘여사친’으로 출연했던 강민지가 나란히 서있었다.

둘은 “죄송하다”며 준비된 사과문을 읽기 시작했다.

이강현은 “모든 상황에 대해 죄송하다”, “풀빌라 영상 이후 구독자들이 민지를 풀빌라에 데려가라는 요청이 많았다. ‘여사친’과 풀빌라에 가는 영상을 올리려 했는데 올릴 수 없는 영상을 만들게 되어 죄송하다”며 의미심장한 사과를 전했다.

그러면서 “사실은 민지가 임신을 하게 됐다. 이렇게 하려고 한 건 아닌데 여러분들이 댓글에 ‘남녀사이에 친구는 없다’고 남겨줬다. 맞는 것 같다. 죄송하다”며 고개를 숙여 사과했다.

그는 “원래 여사친 남사친 유튜브였는데 부부 유튜버가 될 것 같다”, “저희에게 축의금 내겠다고 하신 분들은 캡처했으니까 발 뺄 생각하지 마시고 기억하고 있으니까 예쁘게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다. 저희는 귀중한 생명이 찾아와 행복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항상 볼때마다 너무 보기 좋았는데 너무 잘됐어요”, “너무 현실적이라서 더욱더 재밌다 역시 도도짱 민지짱 둘이 너무 잘어울려요”, “역시 남여사이에는 친구가 없습니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장도영 기자 jang4602@influence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