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만5천명 '심쿵'한 BJ쏘님의 '섹시 댄스' (사진)
상태바
4만5천명 '심쿵'한 BJ쏘님의 '섹시 댄스' (사진)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2.1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 BJ쏘님의 댄스 영상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아프리카TV 메인화면 '핫이슈 동영상' 카테고리에는 쏘님이 걸그룹 노래에 맞춰 섹시 댄스를 춘 영상이 편집돼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올라오자마자 수많은 시청자가 클릭하며 조회수가 급격히 증가했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영상 속 민소매 탱크탑을 입어 어깨를 훤히 드러낸 쏘님은 가장 먼저 '에이핑크 - Mr. Chu'를 추며 보는 이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 이어 'AOA - Excuse Me'를 추는데, 나풀거리는 테니스 스커트가 뭇 남성들을 아찔하게 할 정도다.

아프리카TV

스키니 진청바지로 갈아입고 날씬한 허리를 그대로 드러내며 'Laysha - Chocolate Cream(Feat. 낯선)'에 맞춰 춤을 추는 쏘님의 모습은 '구간 반복'을 하게 만들기 충분해 보인다.

특히 쏘님 특유의 몸선과 웬만한 걸그룹 뺨치는 댄스 실력, 섹시한 표정이 여성들에게는 '동경'과 '부러움'을 사고 그리고 남성들에게는 '심쿵'을 선사한다.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진짜 골반 대박", "다른 여성 BJ들이 출 춤 정도는 남겨줘", "아프리카TV 댄스 원탑이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쏘님의 댄스 영상은 아프리카TV 홈페이지에 접속해 '핫이슈 동영상' 카테고리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