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병구,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대에 오르지 못한 이유
상태바
송병구,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무대에 오르지 못한 이유
  • 김유리 기자
  • 승인 2017.08.0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 'koreasbg' / 한국e스포츠

어느 한 포탈싸이트에 ‘송병구 선수에게 바란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글쓴이는 사람들이 지난 30일에 열렸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행사에 송병구가 나오지 않아 여러 이야기가 떠도는 것에 대해 대변하는 글을 올렸다.

글에는 ‘병구님이 초대 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커리어가 부족하다, 라는 실력에 대해 구설수가 떠도는 것이 안타까운 마음이라며 사실은 실력 때문이 아닌 송병구가 ‘찍혔기’때문이라는 것

과거 송병구가 개인방송에서 삼성 프론트와 현역으로 뛰고 있는 LOL선수들에 대한 언급은 스폰서를 난처하게 했고 그 사건으로 인해 관계자들이 송병구를 좋지 않게 생각한다는 의견이었다.

출처 - 인터넷방송갤러리

심지어 송병구를 감쌌던 감독도 입장이 난처해졌었지만 최근 개인방송에서도 계속해서 이스포츠 관계자들을 적으로 돌리는 발언이 잦다며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스타 행사뿐만 아니라 이스포츠 관련된 어느 곳에서도 송병구를 부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글쓴이는 방송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으며 이번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행사에서 작은 역할로 참여했던 사람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송병구에게 쓴 소리를 해주는 관계자들과 같은 팀 선수들을 더 이상 무시하지 않고 달라진 모습을 보이길 바란다고 말하며 끝으로 “쓴 소리하는 팬들은 당신의 안티가 아니다. 그 안에 당신을 진정으로 생각하는 팬이 있다는 생각을 해달라”고 말하면서 글을 마무리했다.

한 유저는 “송병구는 여태 수 많은 충신들이 많은 조언을 했지만 뿌리치고 주변에 간신들이 남아 있다”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