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의혹 일어난 BJ 지우개의 뻔뻔한 해명 “맥주 한 두 잔 마셨을 뿐”
상태바
음주운전 의혹 일어난 BJ 지우개의 뻔뻔한 해명 “맥주 한 두 잔 마셨을 뿐”
  • 장아람 기자
  • 승인 2021.06.28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한 BJ가 음주운전 의혹 논란에 뻔뻔한 해명을 보여 비난을 받고 있다.

지나 26일 BJ 박퍼니는 자신의 크루원들과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이날 박퍼니는 크루원 지우개, 뿌잉, 엉뚱한이모 넷이서 바닷가에 앉아 술을 마셨다. 

이때 BJ 지우개는 동료들과 함께 일회용컵에 맥주를 수차례 마셨다.

이때 뿌잉이가 지우개에게 “너 몇프로 취했냐?”고 묻자 지우개는 “난 1% 지금 개말짱하다. 이 형들 취했네”라고 말해 정확히 음주한 상태라고 발언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몇시간 후 BJ 지우개는 BJ 엉뚱한이모를 태우고 차를 운전하는 모습을 방송에 고스란히 공개했으며 한 누리꾼은 "술먹고 바로 음주운전, 음주운전시 동승자도 처벌됨"이라는 문구를 담아 이들을 캡쳐한 사진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했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BJ 지우개 음주운전했다”고 지적하자 이에 지우개는 “음주라고? 먹는 것처럼 보였는데 술은 안 먹었다. 종이컵에 따라진 건 쥬시쿨이다”고 발뺌했다.

그러면서 옆에 있던 동료에게 “어제 우리 술먹방 했을 때 나 맥주 처음에 한 두 잔 먹고 안 먹었다. 그리고 오후에 방송에서 운전했는데 그거 갖고(뭐라 한다)”며 “어떤 미X놈이 술 먹고 술 먹은 상태에서 방송 켜고 운전을 하겠습니까?”라며 뻔뻔한 태도를 보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맥주 한 두 잔은 술 아니냐?”, “농장에서 술판 벌이고 펜션 갈때 대리 안부르고 죄다 음주운전하나보다 죄의식들이 없네 말리지도 않고”, “맥주 한두잔은 술이아니구나 그렇구나 그래서 뇌가 없는거였구나”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아람 기자 aj@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