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주차 갑질 ’벤츠녀’ 신상 공개한 유튜버
상태바
대전 주차 갑질 ’벤츠녀’ 신상 공개한 유튜버
  • 김유리 기자
  • 승인 2021.05.2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구제역' 채널
유튜브 '구제역' 채널

대전의 한 아파트 입주민에게 주차 문제로 폭언과 갑질을 한 벤츠녀의 신상을 유튜버 구제역이 공개했다. 

지난 20일 유튜브 ‘구제역’ 채널에는 ‘대전 벤츠 주차 갑질녀 신상, 직업 최초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구제역은 입주민과 벤츠녀가 나눈 녹취를 공개하면서 “입주민 아들이 어이가 없어 법적자문을 구하기 위해 보배드림에 해당 녹취를 올렸다. 그랬더니 갑질녀가 또 다시 협박을 시작했다”고 말하면서 카톡 대화를 공개했다.

유튜브 '구제역' 채널
유튜브 '구제역' 채널

벤츠녀는 “아줌마 정신 똑바로 차리시고 아들 제가 고소했습니다. 진짜 가만 안 둘 테니까 또 협박이라고 올리지 왜”, “아들내미 정말 지나 똑바로 살라 해 내일출근을 할 수 있을라나”, ”집에 지금 계셔요? 몇호시죠? 지금 갈게요”라며 입주민에게 만나자고 압박했다.

그러자 입주민 아들은 “제가 차주님한테 칼빵이라고 맞을까 두려워서 경찰서에서 뵙는 건 어떠실까요?”라며 만남을 회피했다.

구제역은 “아드님이 갑질녀를 무서워하는 이유가 뭐냐면 갑질녀 직업은 술집녀다. 술집 여자가 진화한 술집 마담이다. 그러다 보니 조폭들을 많이 알고 있더라. 그래서 아드님이 무서워하는 거다. 실제로 보면 술집 마담처럼 생겼다”며 모자이크 된 여성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제가 전화할 때 이 여자 스스로 본인이 음주운전 했다고 자백했다. 근데 이 여자는 뭐가 잘못됐는지조차 모르더라”, “술집 여자들의 사고방식은 일반인들과 좀 다른 것 같다. 대전 벤츠 주차 갑질녀는 아직도 본인이 뭘 잘못한지 모르는 것 같으니 시청자님들이 댓글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길 바란다”라는 말을 남겼다.

 

김유리 기자 ur4226@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