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얼굴' 컴플렉스 고백한 배우 이지아의 메이크업 "다크서클 오히려 노출"
상태바
'긴얼굴' 컴플렉스 고백한 배우 이지아의 메이크업 "다크서클 오히려 노출"
  • 조영민 기자
  • 승인 2021.01.0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옥뷰티 OK Beauty' 채널
유튜브 '옥뷰티 OK Beauty' 채널

SBS ‘펜트하우스’ 주인공 배우 이지아가 ‘심수련’ 메이크업을 위한 민낯과 자신의 컴플렉스를 공개했다. 

지난 2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의 유튜브 채널 ‘옥뷰티’에 이지아가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아티스트 서옥은 “정말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그분의 메이크업을 준비했습니다. 요즘 장안의 화제, 모르는 사람이 있으면 대화에 낄 수가 없는 ‘펜트하우스’ 여러분 다들 보고 계시죠? 여기서 핵심 역할을 하고 있는 심수련님! 메이크업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DM으로 연락이 많이 왔다. 정말 많은 분들이 문의를 주시는데 일일이 답변할 수는 없고 씬마다 메이크업이 다르다. 의상과 연기에 따라 메이크업이 다르기 때문에 오늘 특별히 보여드리려고 준비했다. 그분이 직접 오셨답니다”고 덧붙였다.

유튜브 '옥뷰티 OK Beauty' 채널
유튜브 '옥뷰티 OK Beauty' 채널

이어 배우 이지아가 깜짝 등장했다. 배우 이지아는 “심수련 역을 맡고 있는 이지아입니다”라며 짤막하게 자신을 소개했다. 

메이크업 시술에 들어가자 이지아의 앞머리에는 구르프가 말려 있어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왔다.

민낯이라고 밝힌 이지아의 얼굴은 잡티 하나없이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였다.

유튜브 '옥뷰티 OK Beauty' 채널

눈썹 가닥까지 보일 정도로 카메라가 이지아 얼굴을 확대했지만 굴욕 하나 없이 미모에서 빛이 났다. 

아티스트 서옥은 “가장 가려야 하는 다크서클은 가리지 않는다. 얼굴이 갸름하다보니까 다크서클을 가리면 얼굴 면적이 더 길게 느껴져서 본인의 살아있는 굴곡을 살리자고 생각했고 보통은 하이라이트를 가운데에 주는데 오히려 눈밑을 밝게 하지 않는다”며 이지아만의 메이크업 방법을 설명했다.

또 오히려 굴곡을 없애 콧대를 낮추는 메이크업도 너무 뚜렷한 이지아의 이목구비를 위한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이지아는 “수년간 고민 끝에 완성된 음영 메이크업”이라며 자신만의 화장법이라고 얘기했다.

아티스트 서옥은 색조는 최대한 자제하면서 이지아 본연의 얼굴을 살린 방식의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완전 인간 수채화.. 인간 아련함.. 인간 도화살.. 섀도우 안해도 분위기낭낭 너무 신기함”, “아니 그래서 생얼공개 언제 한다구여???? 생얼공개 하신다면서요 도대체 언제요?????”, “피부랑 입술 어떻게 저렇게 예쁘게  메이크업 한거지 했는데 걍 생얼이 넘사였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