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알로에 씹어먹은 유튜버 '꾹TV'의 맛 표현 방법 (영상)
상태바
생알로에 씹어먹은 유튜버 '꾹TV'의 맛 표현 방법 (영상)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7.07.0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꾹 TV(kkuk TV)'

100만 구독자를 향해가는 유튜버 '꾹TV'(김종국)가 현재 유튜버들 사이에서 유행인 '알로에 먹방'을 찍었다.

지난달 25일 유튜브 채널 '꾹TV(kkuk TV)'에는 생알로에를 우적우적 씹어먹는 꾹TV의 모습이 담긴 '알로에 먹방'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꾹TV는 "인터넷에서 알로에를 먹방 하는 분들의 영상을 보면서 어마어마한 침이 나오는 것을 보고 너무나 먹어보고 싶었다"면서 '껍질째 먹는 알로에 사포나리아'를 소개했다.

꾹TV는 "편식 심한 내가 알로에를 먹어보고, 어떤 맛인지를 솔직히 알려주겠다"고 말한 뒤 알로에가 어떻게 생겼는지를 자세히 소개해줬다.

유튜브 '꾹 TV(kkuk TV)'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알로에 중간 부분을 한 입 베어 문 그는 "풀맛"이라면서 "어렸을 적 잔디를 뽑아 먹었던 당시의 그 맛"이라고 정의했다.

이어 알로에 껍질 속에 진득한 액체를 가리키며 "콧물맛(?)이 난다"고 감탄(?)했는데, 굉장히 그 맛이 흡족해하는 모습이어서 폭소를 자아낸다.

또 요플레에 알로에를 찍어 먹은 뒤에는 "요플레맛 콧물"이라며 웃었고, 꿀을 발라 먹은 뒤에는 "꿀맛 콧물"이라 짧게 말했다. 어떻게 먹어도 결국 알로에의 맛은 '콧물맛'이었다. 

한편 꾹TV는 몇 안 되는 인기 '장난감 크리에이터'이며 현재 구독자 약 97만명에 총조회수가 3억회를 넘었을 정도로 인기가 좋다.

유튜브 '꾹 TV(kkuk TV)'
김영호 기자 rladudgh84@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