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 음료 맛 본 유튜버 딕헌터 "걸레 빤 물에 설탕 넣은..."
상태바
엽기 음료 맛 본 유튜버 딕헌터 "걸레 빤 물에 설탕 넣은..."
  • 장아람 기자
  • 승인 2020.12.2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DICKHUNTER딕헌터' 채널
유튜브 'DICKHUNTER딕헌터' 채널

유튜버 딕헌터가 일본인 구독자에게 받은 엽기적인 음료를 먹방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딕헌터는 “오늘 일본 구독자께서 저에게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헌국어로 메일을 보내주셨습니다”라며 팬에게 받은 메일 한 통을 공개했다.

딕헌터 영상을 보며 한국어 공부를 하고 있다는 일본인 구독자는 감사의 표시로 선물을 보내왔다.

팬이 보내온 선물의 정체는 두리안, 김치, 카레향이 나는 탄산 음료와 독특한 컵라면이었다.

딕헌터가 가장 먼저 시식을 시작한 음료는 두리안 사이다였다.

유튜브 'DICKHUNTER딕헌터' 채널
유튜브 'DICKHUNTER딕헌터' 채널

냄새를 맡아 본 딕헌터는 “냄새가 아작 났네요. 보내주신 건 정말 감사한데 냄새를 역겹네요”라고 말하면서 곧바로 마시기 시작했다.

이어 “걸레 빤 물에 설탕을 넣어서 먹는 느낌이에요. 구독자분이 주신 건데 다 먹습니다”라며 음료를 끝까지 마셔 비워냈다.

다음은 김치 사이다였다. 사이다를 맛본 딕헌터는 “이걸 맛있다고 하는 일본유튜버가 있다면 그 사람은 혀가 정말 특별한 사람이거나 유튜브 조회수에 미친 사람입니다”라며 평을 내렸다.

카레맛 사이다를 먹던 딕헌터는 “탄산이 들어있고 시원하고 사이다라서 거부감이 들 뿐 심장마비 같아요”라며 의미심장한 후기를 남겼다.

마지막으로 애플파이 컵라면을 시식에 나선 딕헌터는 “사야카상 덕에 너무 맛있는 거 많이 먹네요”람고 말한 뒤 거침없이 입속으로 면을 집어 넣었다.

달달한 맛이 나는 컵라면이 이상할 것 같았지만 딕헌터는 “아 이거는 괜찮은데요? 선물 받은 거라 욕할 수는 없고. 워낙 특별한 맛의 사이다를 먹었다보니까 그거에 비해서 맛있을 수도 있어요”라며 의외의 평을 내렸다.

딕헌터는 영상 마지막 부분에 “진짜 먹어본 음료수 중에서 가장 맛없었음. 진짜”라며 솔직한 후기를 남겼다.

실제 딕헌터에게 선물을 전한 구독자는 영상 아래에 “정말 고마워요. 감동받았어요. SM한테 소송갈까봐 걱정이에요”라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장아람 기자 aj@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