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외질혜가 "고소하겠다"는 '모욕글'에 담긴 내용
상태바
BJ외질혜가 "고소하겠다"는 '모욕글'에 담긴 내용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7.07.05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질혜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에서 BJ철구(이예준)와 함께 부부BJ로 활동하는 외질혜(전지혜)가 한 누리꾼의 '모욕글'에 대해 "고소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외질혜의 '고소 선언'과 맞물려 그녀가 직접 저격한 글에 어떤 내용이 담겨 있는지에 관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그러면서 외질혜가 직접 지목한 '모욕글'이 퍼져나가고 있다.

4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외질혜가 '고소'를 언급한 모욕글은 이것"이라는 제목으로 '캡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확인한 결과 '고소'만 하면 외질혜가 '성인'(聖人)이라고 해도 될 정도의 내용이 담겨있었다. 차마 눈으로 보기에도 힘들 정도의 내용이었던 것. 

글 속에는 여성을 낮잡아 이르는 '년'이라는 말이 기본으로 담겨 있었고, '개 같은', '시X', '못 배워 쳐먹은' 등 갖은 상욕이 담겨 있었다. 

무엇보다 부모님을 욕하는 이른바 '패드립'이 난무했고, 특히 아버지를 모욕하는 내용이 가득했다. 외질혜를 '창녀', 'X 같은 년'이라는 말도 튀어나왔다.

그 뒤 올라온 글에도 외질혜와 그녀의 가족에 대한 모욕이 넘쳤고, 피해 당사자인 외질혜가 눈으로 단 한 번만 읽어도 심장이 터져버릴 내용들이 담겼다.

이미 외질혜는 '고소'를 선언해놓은 상태이며, 이제 취하를 할 이유는 없는 것으로 보인다. 입고소가 아닌 진정한 '고소'를 선언한 해당 상황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 해당 글의 캡처본은 과한 욕설이 난무해 기사에 포함시키지 않았습니다.

김영호 기자 rladudgh84@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