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잼' 누텔라와 로투스를 바르면 배터져도 식빵을 먹을까? (영상)
상태바
'악마의잼' 누텔라와 로투스를 바르면 배터져도 식빵을 먹을까? (영상)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7.07.03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 다 먹어보기' 콘텐츠를 해도 언제나 실패하는 유튜버 '쏫'(Ssot)이 식빵 한 봉지 다 먹기에 도전했다.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쏫 Ssot'에는 두 종류의 악마의 잼을 이용해 '점보 식빵' 한 봉지 먹기에 도전한 쏫의 영상이 올라왔다.

쏫은 '악마의 잼'이라 불리는 누텔라 초코잼과 로투스 스프레드 크런치잼을 소개했다. 쏫은 "두 잼 가운데 어떤 게 더 중독성이 강한지 먹어보겠다"며 시식을 시작했다.

유튜브 '쏫 Ssot'

먼저 누텔라잼을 먹어본 그는 "맛있다. 하지만 익숙한 맛"이라고 평했고, 로투스잼을 먹은 뒤에는 "진짜 맛있다. 먹자마자 이 잼이 '악마'라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마트에서 가장 맛 없는, 유통기한이 임박한 식빵을 선택했다"며 30장에 달하는 '점보 식빵'을 꺼냈다. 맛없는 빵일지라도 '악마의 잼'과 함께라면 다 먹어치울 수 있는 확인하겠다는 것.

누텔라잼과 로투스잼을 발라서 먹어본 쏫은 "둘 다 맛있지만, 뭔가 더 내 입에 남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맛은 '로투스잼'이었다"며 로투스의 손을 들었다.

유튜브 '쏫 Ssot'

그뒤 식빵 해치우기에 돌입했고, 1장은 맛있게 먹었다. 하지만 식빵 자체가 너무 퍽퍽한지라 우유 없이는 먹기 힘들어했다.

6장째를 먹고 나서는 "이건 아닌 듯하다. 식빵이 너무 맛 없어서 먹기 힘들다"면서 "식사로 따지자면 반찬은 맛있는데 밥이 너무 맛 없는 것과 같다. 여러분이라면 밥을 안 먹고 반찬만 먹었을 것"이라며 포기를 선언했다.

유튜브 '쏫 Ssot'
김영호 기자 rladudgh84@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