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합동방송' 중 염보성이 '연인' 슈기에 한 말
상태바
'비즈니스 합동방송' 중 염보성이 '연인' 슈기에 한 말
  • 전준강 기자
  • 승인 2017.02.13 14:1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BJ슈기와 '진결'을 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BJ염보성이 여성 BJ들과의 '비즈니스 합동방송'을 끝낸 이후 슈기에게 진한 애정표현을 했다.

지난 11일 염보성은 '네옥스VS무' 스타 클랜전을 끝내고 감독인 BJ철구가 주도하는 여성 BJ들과의 합동방송에 참여했다.

"슈기만 바라보는 염보성은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라는 시청자들의 예상과 달리 파트너였던 BJ신비와 연인처럼 가까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팬들은 염보성이 아마도 다른 마음을 품는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고, 밀착해 상황을 즐기는 모습이 이어지자 슈기와 곧 헤어질 것 같다는 반응까지 나왔다.

유튜브 '슈기님' / '진결'을 시작하기 전 염보성과 슈기의 모습

하지만 염보성의 본심은 즐겁게 게임을 한 이후 뒷풀이를 할 때 튀어나왔다. 파트너였던 신비와 일정한 거리를 두고 앉아 있었던 것. 함께 자리에 있던 BJ김택용이 "파트너좀 챙겨라"고 핀잔을 줬을 정도였다.

이에 염보성은 "왜 챙겨야 하냐, 이제 끝났는데"라는 말과 함께 카메라를 향해 '하트'를 발사하며 "슈기야 사랑해"라고 크게 애정표현을 했다. 

갑작스럽지만 어딘가 애틋했던 염보성의 사랑표현을 본 시청자들은 "염슈기 진짜 '진결' 맞구나", "염보성이 슈기를 정말 좋아하기는 하나보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염슈기 커플을 응원했다.

전준강 기자 orionnada@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염슈슈슈 2017-02-14 10:56:40
오...멋있네...염보성에게 이런면이...ㅋㅋㅋ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