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망'언급하는 시청자 채팅에 "시X놈들"이라 반응한 BJ브베
상태바
'실망'언급하는 시청자 채팅에 "시X놈들"이라 반응한 BJ브베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7.07.03 12:53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브튜브'

아프리카TV에서 '힐링'을 자처하며 방송하다가 그곳을 떠나 트위치로 옮긴 브베(한창석)가 다시 한번 구설에 휘말렸다.

지난 2일 브베는 실시간 방송 중 다른 BJ의 과거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타BJ 언급하지 말라. 실망이다. 사과해라"는 등의 말을 듣자마자 격하게 반응했다.

앞서 브베는 과거 한 BJ가 장난 전화를 하다가 어떤 아저씨에게 혼이 나고, 경찰에 자수까지 한 일이 있었다고 설명했는데, 시청자들은 "다른 크리에이터는 저격하지 말라"고 반응했다.

이에 브베는 이름을 언급한 적 없다고 자신의 정당성을 주장했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브베 실망이다", "어서 사과해라"라는 등의 채팅을 올렸다.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면 끝날 일이었지만, 브베는 "이름 얘기 안 했어. X 까. 그만해라, 미친 새X들아"라고 격하게 반응하면서 "누구라고 얘기 안 했고, 비하 아니야. 시X놈들아 그만해. 진짜 미친 새X들이네"라고 말했다.

유튜브 '브튜브'

이어 "아주 개새X들, X 같은 새X들. 이제 내가 무슨 얘기 해주나 봐라"면서 "비하한 거 아니나 모함하지 마라"고 덧붙였다.

그럴수록 시청자들은 비판의 수위를 높였고, 브베 역시 감정적인 행동을 계속 이어나갔다. "시청자에게 욕하는 것은 플랫폼 규칙 위반"이라는 지적에도 "내가 요새 힘들어"라며 정당성을 주장했다.

한편 브베는 아프리카TV에서 해결해야 할 여러 문제가 있다는 이유로 활동 플랫폼을 트위치로 옮겼다.

김영호 기자 rladudgh84@influencernew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옥슬이와 함께 춤을 2017-10-15 23:32:02
우리 부족 골칫거리입니다.

ㅇㅇ 2017-07-04 19:27:34
기자님 트위치는 스트리머입니다. 비제이는 아프리카나 쓰는데고요. 스트리머로 고쳐주시고 다음부터 유의부탁드립니다

브베친구 2017-07-03 21:16:55
기자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브베의 추악한 진실을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주세요.

주요기사